한국소방기구제작소, 국내 최초 소형 리튬이온 배터리 전용 소화기 KFI 인증 획득
한국소방기구제작소(Kfire)는 소형 리튬이온 배터리 화재에 대응하기 위한 전용 소화기 제품으로 국내 최초 한국소방산업기술원(KFI)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최근 전동 이동수단, 스마트기기, 보조배터리 등 배터리 기반 제품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소형 리튬이온 배터리 화재가 사회적 위험 요인으로 부각되는 가운데 소형 리튬이온 배터리의 특성을 고려한 전용 소화기의 KFI 인증은 처음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Kfire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열폭주 상황에서 급격히 상승하는 온도와 연소 특성을 고려해 설계됐으며, 초기 급속 냉각 효과
삼성전자 ‘갤럭시 Z 트라이폴드’ 국내 출시
삼성전자가 12일 오전 10시 ‘갤럭시 Z 트라이폴드(Galaxy Z TriFold)’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 갤럭시 Z 트라이폴드는 펼치면 253mm(10형)의 대화면을, 접으면 164.8mm(6.5형)의 휴대성 높은 바(Bar) 타입 화면을 지원해 사용자가 다양한 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갤럭시 Z 트라이폴드(Galaxy Z TriFold)는 ‘크래프티드 블랙’ 단일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59만400원이다. 갤럭시 Z 트라이폴드(Galaxy Z TriFold)는 삼성닷컴과 삼성 강남을 포함한 전국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배우 박규영과 함께한 `겨울은 스초생, 스초생은 지금` 티저 광고를 공개하며 올겨울 홀리데이 시즌의 화려한 서막을 열었다.
`스초생, 딱 기다려` 투썸플레이스, 배우 박규영과 함께한 티저 광고 공개
올해 투썸플레이스는 `겨울은 스초생, 스초생은 지금`이라는 강렬한 메시지 아래 브랜드의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중심으로 한 대대적인 홀리데이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난 10월 다양한 장르물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차세대 글로벌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박규영을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캠페인 광고는 겨울을 상징하는 강렬한 이미지와 감정선을 동시에 그려낸다. 특히 시네마틱한 무드와 대담한 연출을 결합한 차별화된 접근으로 투썸플레이스가 지닌 홀리데이 시즌 대표성을 한층 강력하게 확장할 예정이다.
10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영화적 스케일과 독창적인 오브제의 결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두운 배경 속 차가운 표정의 박규영 그리고 `차 뽑았어? 어디 가려고?`라는 붉은 타이포그래피로 시작되는 장면은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어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설원 위, 보헤미안 스타일의 박규영이 설상차 루프 위에서 망원경을 들고 어딘가를 응시한다. 차가운 숨결 사이로 `겨울`이라는 단어가 흘러나오고 설원을 가르는 장면이 이어지며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한다.
직접 설상차의 핸들을 잡은 박규영의 강렬한 눈빛 위로 `스초생 딱 기다려`라는 문구가 등장하는 순간, 화면은 붉은 딸기가 수북이 올라간 스초생을 마주한다.
초콜릿의 짙은 색감과 새하얀 눈, 붉은 딸기의 대비가 만들어내는 장면은 시각적 클라이맥스를 완성하며 본편 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캠페인이 스초생을 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서 한층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배우 박규영이 지닌 세련되고 감각적인 무드가 투썸플레이스와 만나 올겨울 가장 투썸다운 이야기를 만들어냈다고 전했다.
이어 매해 고감도 비주얼과 창의적인 시즌 오브제 그리고 감각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브랜드 팬덤을 형성해 온 만큼 이번 홀리데이 시즌 역시 제품의 새로운 면모를 부각시키는 독창적인 접근으로 투썸다운 감성을 한층 깊이 있게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티저를 시작으로 오는 15일 방송 매체와 주요 SNS 채널을 통해 스초생 광고 본편을 온에어할 예정이다. 본 캠페인은 연말까지 이어지며, 공중파·케이블·디지털 등 전방위 매체 및 투썸플레이스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홀리데이 1차 케이크 라인업은 15일 공개되며, 19일부터 투썸하트 앱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