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몰입 청소년 문화예술 치유로 게임문제군 91% 감소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최휘영),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직무대행 유현석), 게임문화재단(이사장 유병한)은 ‘2025 게임과몰입 문화예술(음악·미술·체육) 치유 프로그램’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게임과몰입 문화예술 치유 프로그램’은 아동·청소년들이 게임에 과도하게 몰입하는 원인을 심리·사회적 관점에서 접근해 음악, 미술, 체육 등 예술 활동을 통해 정서적 안정과 자기조절 능력을 배양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은 전국 8개 게임과몰입힐링센터를 주축으로 운영됐으며, 게임과몰입힐링센터 방문 내담자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의
Bikini Cactus가 새로운 싱글 ‘Vision’으로 돌아왔다.
27일 정오 Bikini Cactus의 신곡 ‘Vision’이 라이프워시퍼의 투자로 설립된 소속사 ‘루아흐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트랙은 마이크로닷과 손참치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힙합과 일렉트로닉의 색채가 결합된 독특한 사운드를 선보인다.
Bikini Cactus의 ‘Vision’은 트렌드나 타인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가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곡의 시작부터 반복되는 ‘F-R-E-A-K’라는 구절은 자신만의 색을 지키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내며, 각자의 독창적인 비전을 강조한다. 마이크로닷과 손참치는 이 트랙에서 각자의 개성을 살려 비전을 풀어내며 곡의 메시지에 입체감을 더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힙합과 일렉트로닉 특유의 에너지를 담아내며, 강렬한 조명과 감각적인 연출로 눈길을 끈다. 세 아티스트는 음악과 비주얼을 통해 자신만의 비전을 구현하며, 청중에게도 각자의 시각을 찾도록 독려한다.
‘Vision’은 현재 주요 음원 플랫폼에서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Bikini Cactus의 다양한 음악과 소식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